얻는 방법을 찾아보자. 노동부에 의해 만들어진 좋은 사이트가 단계적으로 질문에 "예"와 "아니오"를 선택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질문에 차례로 대답하면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고용 보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① 출국 일 18개월 이전 기간은 180일 이상 고용해야 한다, ② 무의식의 이유로 포기해야 한다, ③ 재고용 활동은 곤란해야 한다 때 ① 위의 모의시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②는 회사에서 제출된 고용 증명서에 기초하고 있으며 다른 논의가 있을 경우 그 사람이 그것을 증명하고 ③ 구직을 보고하여야 한다 직업 센터.
그러나 기업이 고용 보험에 가입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근로자는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없습니까? 회사에 고용 보험이 없는 것은 노동자가 아니라 회사의 잘못입니다. 노동자는 회사 때문에 손상되어야 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고용 센터에 실업 보험 보고서를 제출하고 고용 보험 소급 가입하면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가 폐업도. 하지만 당신은 보험료를 지급해야 하기 때문에 이에 대비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 180일을 셀 때, 많은 사람은 회사의 고용 보험의 기간을 생각하는 것만으로 실업 급여를 전혀 기억나지 않습니다. 출발일 18달 전 180일 전입니다. 물론 마지막 회사에 오기 전에 실업 수당을 받은 경우 회원 기간 동안만 계산됩니다.
고용 보험은 180일 이상해야 합니다. 이것은 복잡합니다. 취업 기간, 지급 기간, 휴일 급여일이 포함되지만 지급되지 아니한 일수는 포함됩니다. (토요일 유급 또는 유급 휴일이 아닌 한 무급) 따라서 가입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회사 규칙과 근로 계약을 확인해야 합니다. 주 5일 근무의 경우, 7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직 이유입니다. 고용 종료 사임 계약 만료 퇴직 등의 무의식적인 이유로 그만둔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그만둔 경우,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전형적인 사례는 다른 회사에 취직하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에 그만둔 경우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그만 둔하더라도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특히, 임신, 출산, 질병, 부상으로 인해 퇴직한 경우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한편 노동부는 출산 또는 치료 기간 종료 후 작업을 재개합니다. 따라서 이 불가피한 이직으로 인식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일이 어렵다는 의사 표명과 함께 휴직을 하고는 안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대로, 비록 자발적인 퇴직이 아니라도 심각한 이유로 해고된 경우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없습니다. 즉, 범죄로 해고되거나 회사에 큰 피해를 주거나 장기간 결석하거나 하면 그 사람은 그것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같은 이유로 권장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위보다 책임 적은 장애로 해고된 경우는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은 권고가 실업 급여를 받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큰 오해입니다.
2. 신청과 혜택
복리 후생 자격을 얻을 때까지 작업 센터에 가서 혜택을 신청합니다. 실업 수당은 12개월 은퇴 후 받을 수 없으므로 퇴직하자마자 계속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직자가 있는 경우 회사가 작업 센터에 작업 확인을 전송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직원이 그것을 직원에게 건네주고 싶은 경우, 그 / 그녀는 그것을 회사에서 구해서 직접 취업 센터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복리 후생 신청은 취업 신청과 자격 신청을 거주지의 취업 센터에 제출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취업 센터로 이동하면 실업 수당의 설명 (필수 교육)이 진행되며 과정을 안내합니다. 이제 당신이 전 시간 일을 시작하고 그것을 취업 센터에 보고하고 실업자로 인정한다면, 당신은 구직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실업 급여는 구직 수당, 취업 촉진 수당, 잔업 수당, 병가 수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취업 혜택과 취업 촉진 혜택 (조기 재고용 수당을 포함)응받을 수 있습니다. 실업 수당은 일반적으로 취업 활동 수당만을 말합니다. 취직 활동의 장점은 평균 임금의 50%를 기준으로 합니다